우리 딸이 태어난지도 벌써 10개월이 넘었네요

 

 


언제 크나 언제 돌이돼나했는데 벌써 돌잔치가 코앞으로 다가왔네요 T-T 

 

 


돌잔치 장소만 베네스타로 예약하고

 

암것도 안하고 있다 시식다녀오니 정신이 번쩍 ㅋㅋ 

 

 


전 이럴줄 알아서 베네스타 토탈 패키지로 예약했답니다.

 

이런점이 편해서 베네스타로 했는지도^^

 

 

 

 


일단 음식은 대체적으로 만족스러웠구요.

 

음식가짓수도 많고 뷔페홀도 넓고 깨끗하고 음식들이 맛났기에 통과 ㅎㅎ

 

 


우리가 예약한 아로하홀이예요

 

 

리모델링후 처음 가봤는데 이전보다 깨끗하고 아늑해보여

 

더 마음에 드네요 ^^

 

 

 


홀이 많아 사람들로 북적거릴까 걱정했는데

 

워낙 넓어 불편없이 식사할수있을것같구요.

 

 

 

 

 처음에 돌잔치를 어디서할까 검색후 다른장소도 가본 후

 

 

마지막으로 가본 곳이 베네스타였는데

 

 

베네스타 괜찮다고 소문만 듣고 가봤는데

 

 

인테리어 음식 주차장 수유실 등 전반적으로

 

맘에 들어 당일 계약하고 시식까지 해버렸네요

 

 

 

 

 


이제 돌잔치가 얼마 안남았는데

 

 

즐거운날이 될꺼라 기대해본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