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8월 3일 ~ 6일까지 진행된 



건프라 엑스포 2017에 다녀왔습니다.






E-P5와 XZ-2에 사용하던 EMA-1의 마이크를 처음으로 



E-M1 mk2에 장착하고 동영상을 찍어 봤는데..




나중에 보니 녹음이 전혀 안되었..... OTL




메뉴를 찾아보니 동영상 메뉴 중 전원 연결 옵션이 OFF로 되어 있어서 



마이크가 동작을 못했다는... =ㅂ=;;



이래서 실전 전엔 충분히 카메라를 만져보고 테스트 해야 하는 것 같네요.. ㅋㅋ





E-P5까지는 동영상 촬영시 



포서즈 렌즈도 S-AF까지는 지원해줬는데..



E-M1 mk2는 강제 MF 모드....ㄷㄷㄷㄷ



그래도 피킹 기능이 잘 동작해줘서 생각보다는 불편하지 않았지만...



S-AF로 첫 초점 빠릇하게 잡고 MF로 미세 조절하면 더 좋았을텐데..



이전 바디에서도 되던 기능을 삭제한건 좀 아쉽네요.








관람객이 많아서 원하는데로는 못찍었지만..





현장 구경하는 분위기처럼 찍고 



1~4배속으로 인코딩했네요.




편집 실수가 2번 있긴한데... 



한번 인코딩시 몇시간 걸려서 레드썬...ㅋㅋ








 


 ( 크롬에선 1080p60 HD가 되는데.. 익스플로어는..=ㅂ=;;)










괜찮은 아이디어의 작품 중 10장만 추렸네요.




























































태그 : 건프라 뽐뿌가 아닌 빠른 인코딩을 위한 라이젠 7 1800x 옥타 코어 뽐뿌가 오네요. =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