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6월에 다녀왔던 사이판 여행 중 여행 마지막



마나가하 섬 썬셋 크루즈에서 찍었던 영상이네요.




이 아름답던 사이판 섬이 이번 태풍으로 초토화 되었다는 소식에 


많이 슬프네요. T_T




뉴스보니 복구까지 상당히 시간이 걸릴듯 싶네요.


































































사이판 하야트 호텔에서 마법쇼를 진행하던 제이슨 팀이 비번으로

우연이였는지 (서핑해보니 비번때 자주 타는듯.ㅋㅋ) 크루즈에 함께해서 


마법팀 미녀들이 흥을 뛰어줘서 무척 재미 있었던 크루즈였네요.


사이판에서 들어보는 남행열차가 일품..ㅋㅋ









.


















즐겁게 놀아준 마법사 제이슨 덕분에 흥겨웠던 

썬셋 크루즈...






그리고 마무리는 



언제나 흥겨운 



YMCA~~~~~~ 

YEAH~~